이리저리 싸돌아다니기

[홍대점심] 홍대 점심 추천 밥집 리스트 2 (연남맛집)

커피다방 2023. 4. 28. 23:48
728x90
반응형

 

홍대 점심 맛집 제2탄!

홍대/경의선숲길/연남동에 회사가 있으면 점심시간에 출혈이 클 수밖에 없다. 

그러니 이왕 먹는 거 맛있는 집에서 맛있게 점심 먹자!

 

홍대 점심 추천 밥집 1탄도 함께 봐주세요.

[홍대점심] 홍대 점심 추천 밥집 리스트 1 (연남맛집)

 

[홍대점심] 홍대 점심 추천 밥집 리스트 1 (연남맛집)

프로이직러 이젠 홍대입구역 근처로 회사를 옮겼다. (그전에 구로에도 잠시 있었으니 구로 맛집도 조만간 소개할 예정이다) 어쨌든 직장인에게 가장 중요한 시간은 점심시간 아니겠는가 홍대입

coffeedabang.tistory.com

2023.05.04 - [이리저리 싸돌아다니기] - [홍대점심] 홍대 점심 추천 밥집 리스트 3 (연남맛집)

 

[홍대점심] 홍대 점심 추천 밥집 리스트 3 (연남맛집)

홍대 점심 맛집 3탄! 이번에도 총 다섯 집을 추천한다. 점심에 가도 좋지만 저녁에 가도 좋을 가성비 맛집도 함께 추천! 그전에 홍대 점심 밥집 추천리스트를 보지 않았다면 1, 2탄을 먼저 보고 오

coffeedabang.tistory.com

1. 통큰갈비

홍대에서 무려 무한리필집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바로 이곳!

저녁에 가면 갈비 or 갈비+삼겹살을 선택해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점심시간에 9,500원에 고기를 먹을 수 있다. 

홍대 점심 밥집 통큰갈비 홍대점

점심부터 고기냄새 좀 풍기고 싶다면 통큰갈비를 안 갈 이유가 없다.

고기만 주는 것도 아니고 식사로 비빔냉면/물냉면/된장찌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다 좋은데 점심시간에 가면 홀 보시는 분이 1명밖에 없어서 서비스가 느릴 수도 있으니 조금의 인내가 필요한 곳

 

*가격 : 점심 9,500원 / 무한리필 A 15,000원 / 무한리필 B 16,000원

 

728x90

2. 연교

딤섬맛집을 추천해 달라고 하면 연교를 추천한다.

음식이 빨리빨리 나와서 로테이션이 빠르고 생각보다 매장이 크기도 하지만

(근처에 2호점도 있다고 하는데 이름은 까먹음. 가게 앞에 안내판이 있으니 참고!)

타이밍이 안 맞으면 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 많은 맛집

홍대 점심 밥집 챠우셔우

점심시간에 딤섬은 추가가 안된다고 하니 후회하지 말고 먹고 싶은 거 다 시키세요. 

이날 주무한 건 라유와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인 새우 완탕 딤섬

호로록하고 애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다. 근데 너무 양이 적어요 ㅠㅠ

앞으로 딤섬은 2개 정도는 시키는 걸로...

홍대 점심 밥집 삼선짬뽕

딤섬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식사류도 맛있다.

오동통통한 새우 보이는가. 해물도 엄청 실하다. 

보기엔 매워 보이지만 딱 맛있을 정도로 맵다. 우육탕면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 한 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이날 저 두 개만 먹은 건 아니고 꿔바육이랑 동파육덮밥도 먹었는데 사진은 사라졌다.

동파육 덮밥은 맛있었는데 조금 짠 느낌

 

* 가격 : 삼선짬뽕 9000원 / 동파육덮밥 11,000원 / 꿔바육 14,000원 / 챠우셔우 7,000원


3. 오이지 연남

홍대로 회사를 다니기 전에 친구와 놀러 왔다가 먹었던 곳인데 그땐 내가 홍대에 자리 잡을 준 몰랐지 ㅎㅎ

한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홍대 점심 밥집 오이지 차돌 들기름 국수, 명란 치즈 순두부

차돌 들기름 국수와 명란 치즈 순두부가 점심에 먹기 가장 베스트

맵, 짠, 달 이걸 한 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다.

차돌 들기름 국수는 조금 짭조름하면서 달달하고,

명란 치즈 순두부는 이게 순두부인가 치즈인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치즈가 많이 들어있다

차돌 들기름 국수가 조금 느끼해질 만할 때 순두부로 눌러주면 순식간에 뚝딱 할 수 있다.

 

*가격 : 차돌 들기름 국수 10,500원 / 명란 치즈 순두부 13,000원

 

반응형

4. 시누아즈

저녁에 분위기 있는 술집으로 변하는 것 같은데 우선 나는 점심에만 가 보았으니~

점심에만 준비되는 식사류는 따로 있다.

국수류로는 기스면, 탄탄면, 토마토 탕면이 있다. 이중에 먹어본 건 토마토 탕면

홍대 점심 밥집 시누아즈 토마토탕면

티엔미미의 토마토탕면과 비교해보고 싶었는데 두 음식의 이름은 같지만 조금 결이 다른 느낌이었다.

매콤하지만 시누아즈의 토마토탕면이 조금 더 걸쭉한 느낌. 그리고 덜 맵다.

결론은 둘 다 색다르니 먹어보길 추천!

다 먹고 나면 귀여운 디저트도 주시는데 이것 또한 별미였다.

조용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점심을 즐기고 싶다며 시누아즈 추천

 

*가격 : 기스면, 토마토탕면, 탄탄멘 몯 9,000원


5. 편의방

어만두라는 걸 처음 들어본 중국집. 어만두로 엄청 유명하다고 한다.

엄청 오래된 동네 중국집처럼 보이는데 그래서 뭔가 더 고수의 느낌이 나는 중국집이다.

위치도 여기에 식당이 있어? 하는 곳에 위치해 있으니

처음 찾아가 본다면 지도가 알려주는  그곳이 맞으니 의심하지 않아도 됨

홍대 점심 밥집 편의방 어만두(생선 찐만두)

나의 어만두 평은... 이게 왜 유명한가라는 의문이 들기는 하지만... 음...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

어만두라고 해서 비릴까 걱정했는데 전혀 비린 맛이 없었고 오히려 담백한 느낌의 만두였다.

하지만 자고로 만두는 고기의 육즙이 나와야 제맛...인 걸로 ㅎ

너무 늦게 가면 품절되어서 못 먹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어만두를 먹고 싶다면 조금 서두르는 걸 추천한다.

홍대 점심 밥집 편의방 숙주차돌짬뽕

나는 어만두보다는 차돌짬뽕(사진은 별로지만 맛있었다)

양도 엄청 많고 숙주도 엄청 많았다. 그리고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술도 안 마셨는데 국물로 해장.

국물에서 불맛이 엄청나는데 나름 오픈 주방이라서 재료에 불 입히는 걸 볼 수 있다. 

 

*가격 : 생선 찐만두 9,000원 / 숙주차돌짬뽕 12,0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