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저리 싸돌아다니기

[은평디저트] 마카롱과 에그타르트 맛집 노릇노릇

커피다방 2023. 5. 14. 19:08
728x90
반응형
728x90

홍콩여행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가 생각나서 찾던 중
네이버스토어에서 에그타르트를 파는 걸 보고 주문했다.

https://naver.me/I5cxMzU3

 

노릇노릇 에그타르트 (4구1세트) 푸딩필링 달콤한 간식용 아이들간식 선물용 답례용 디저트 : 노

[노릇 노릇]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마카롱 에그타르트 소금빵같은 디저트들이 가득한 디저트샵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노릇노릇 에그타르트

회사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방문수령으로 주문!
픽업전에 사장님께 미리 연락드리고 금요일 퇴근 후 즐겁게 픽업하러 고고

노릇노릇

베이커리라기 보단 디저트 가게인 노릇노릇
검색해봤을 때 늦게 가면 디저트가 솔드아웃되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하나도 안 남았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래도 스콘 1개 소금빵 2개 마카롱 조금 남아있어서 행복했다.

반응형

여기 소금빵 칭찬이 자자하던데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음
바로 먹을거면 가게에서 바로 구워주시던데 나는 집에서 먹을거라 포장만 해오고 다음날 알려주신대로 에프에 살짝 돌려먹었는데 겉빠속촉의 정석

박스엔 내가 주문한 에그타르트, 그리고 남아있는 마카롱 구매. 인기있는 건 솔드아웃이라 구매 못함
카운터에 스승의 날용 카네이션 머랭쿠키(?)도 있었는데 뭐 나는 줄 사람도 없지만 물어보니 이미 진작에 예약판매 완료되었다고 했다.

에그타르트 픽업 후 다음 날 아침으로 먹은 에그타르트
진짜 2개만 먹는데 엄청만 자제력이 필요했다.
에프에 7-8분정도 구워먹으면 만들었을 때랑 가장 비슷한 식감이 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와~jmt

진짜 촉촉하고 아아랑 먹으니 더 행복한 주말 아침이었다😍

728x90
반응형